[사회] “박정희 대통령 정신 이어받아 文정권 끌어내는 초석 다지자!”

14일 탄신 102주년 기념 만찬

미주 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 주최

[LA=시니어타임즈US] 미주 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는 오는 14일(목) 오후 6시 용수산 식당(950 S. Vermont Ave. LA)에서 고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2주년을 맞아 기념 만찬 행사를 갖는다.

이재권 회장은 “대한민국의 현실이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이 몰고 온 국가적 위기 사태가 정치, 경제, 안보, 외교, 공공, 노동, 일자리, 복지, 교육, 인권 등 어느 곳 하나 성한 곳이 없이 심각한 지경에 이르고 있다. 문 정권의 포플리즘과 기만으로 국민들은 분열되고 파탄난 경제에 구직란으로 허덕이는데도 아랑곳 하지 않고 지지율에만 신경쓰고 있는 이때에 탁월한 통치력과 지도력으로 가장 가난했던 대한민국을 세계 10대 경제대국으로 이끈 발판을 마련한 고 박정희 대통령이 시간이 갈수록 더욱 그리워진다. 이번 박 대통령 탄신 102주기를 맞아 미주 교민들이 박 대통령의 정신으로 다시 깨어나 문재인 정권을 끌어내리는 초석을 마련하자”고 취지를 설명했다.

박정희대통령기업사업회 회장 이재권 장로가 지난해 박정희 대통령 탄신 행사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박정희 대통령’이란 주제로 6행시 자작 경연대회도 함께 갖는다. 입상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회비는 30달러이며, 좌석 관계로 예약이 필요하다. 문의 (213)725-3844, (323)578-2698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