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시니어타임즈US]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의 한 언론사와의 전화 녹취가 드러나자 민주당 측이 오히려 역풍을 받는 느낌이다. 이유는 녹취 내용상 사적인 대화 정도의 수준이지 후보에게 타격을 줄 만한 내용이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김 씨의 발언 중 눈길을 끄는 것이 있다. 바로 박근혜 대통령 탄핵 관련해서다.
김건희 씨는 “박근혜를 탄핵시킨 건 진보가 아니라 보수”라며 “바보 같은 것들이 진보와 문재인이 탄핵시켰다고 생각하는데 보수 내에서 탄핵시킨 것”이라고 했다. 이 발언이 나가자 정통 보수층에서는 크게 반기는 분위기다. 특히 탄핵 이후 탄핵에 깊게 동조한 바른정당파 놈들을 싸잡아 비난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특히 가로세로연구소는 바른정당파 놈들 사진과 함께 속 시원한 욕설을 퍼붓기도 했다.
탄핵 당시로 돌아가보면 김건희 씨의 발언은 상당한 신뢰성이 엿보인다. 당시 새누리당 내 배신자만 아니었다면 박 대통령이 탄핵까지는 갈 상황이 아니었다. 그런데 당시 그런 놈들이 지금도 권력을 잡고 여전히 야당에 핵심 세력이자 대선 경선 후보로까지 나오기도 했다. 이 뉴스를 접한 미국 애국동포는 “바른정당 창당했던 그 XX끼들만 아니었어도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당하지 않았을 것. 김건희 씨 말이 틀린게 하나도 없다”고 의견을 전해오기도 했다.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편집국
Latest posts by 편집국 (see all)
- [나은혜 칼럼] 핑크빛 KWMI 한국대면말씀기도회 - 09/06/2024
- [나은혜 칼럼] 한여름의 의자나눔 프로젝트 - 08/21/2024
- [김현태 칼럼] 그가 걸음을 멈춘 까닭은? - 08/21/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