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AM 가족사랑 배송 서비스 “하트 앤 하트 캠페인”

[LA=시니어타임즈US] 한인가정상담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소통을 독려하고 가족사이를 더욱 가깝게 만드는 ‘하트 앤 하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하트 앤 하트’ 캠페인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 한인가정상담소를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캠페인이다. 또한 팬데믹 기간동안 사회적 거리 두기로 비록 사회적 거리는 멀어졌지만 가족 사랑은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 방법은 한인가정상담소 카카오톡 아이디 ‘KFAMLA’로 가족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작성해 보내고, 우편, 카카오톡, SNS, 이메일 등의 전송방법을 선택해서 알려주면 된다. 또한 메시지 번역이 필요한 경우 영한, 한영 번역도 제공된다.

한인가정상담소 캐서린 염 소장은 “코로나가 계속되는 현재, 하트 앤 하트 이벤트가 가족 간의 소통을 독려하고 힘든 마음을 위로하는 사랑의 메신저로 기능하길 바란다”며 “특히 이민가정 특성상 가족 간에 언어장벽으로 소통이 어려울 수 있어 번역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니 오랜만에 손자 손녀에게, 아니면 할아버지 할머니께 안부인사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은 가정의 달인 5월 한달 간이며, 행사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톡 KFAMLA로 하면 된다.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