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반대 결과 나오면 하늘의 뜻…” 정권교체 힘이 되겠다는 말은 없어

사진=홍준표 페이스북

[LA=시니어타임즈US]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 후보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겼다. 최종 후보 발표를 얼마 안 둔 상황이라 더욱 눈길이 간다. 홍 후보는 어떤 결론이 나오더라도 그 결과를 수용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반대의 결과가 나오면(후보가 안되면) 하늘의 뜻으로 생각하고 경선 흥행의 성공 역할에 만족하고 당을 위한 제 역할을 거기까지라고 언급했다.

문장 어디에도 원팀이나 정권 재창출을 돕겠다고 볼 수 있는 발언은 없다.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홍 후보의 이런 발언은 여러 가능성을 점칠 수 있어 보인다. 홍 후보는 이번 경선을 자신의 마지막 정치라 말할 정도로 정계은퇴 발언으로 해석할 수 있는 말들을 해왔다. 홍 후보가 결과를 앞두고 어떤 선택을 할지 이목이 쏠린다.

뉴스를 접한 애국 동포는 “홍 후보는 비록 떨어지더라도 원팀으로 정권 교체의 힘이 되어야 하는데, 발언을 놓고 보니 그럴 생각은 없어 보인다. 본인 말대로 정치의 마지막이라면 큰 어른의 모습으로 정권교체를 위한 원팀으로 활동하시라”는 말을 전해오기도 했다.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