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메트로링크 시니어 할인, 최대 50%까지. 이제 편하게 기차 타세요.

 

[로스앤젤레스=시니어타임즈US] 남가주내 주요 카운티를 잇는 광역 철도인 메트로 링크에서 시니어 할인 요금을 확대 적용해 혜택을 늘린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65세 이상 시니어들의 경우 편도 또는 왕복 요금의 50%를 할인해주며, 월간 이용권과 주간(7일) 이용권의 경우도 25%를 할인해준다. 메트로 링크는 LA유니온스테이션을 기준으로 남으로 오션사이드(오렌지라인), 동으로 페리스(리버사이드), 북으로 엔텔롭벨리와 벤츄라 등을 목적지로 찾아갈 수 있다. 이 중에서 인기가 많은 오렌지라인은 카피스트라노 대성당이 있는 샌후안카피스트라노 역은 물론 애너하임역을 통해 디즈니랜드도 갈 수 있으며, 샌클레멘테 피어와 오션사이드까지 편하고 빠르게 여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시니어들의 경우 이렇게 할인된 혜택으로 부담을 덜고 즐거움을 더 할 수 있어 메트로링크를 활용한 레저 프로그램 운영을 기획해봐도 좋겠다. 한편 메트로링크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Quiet Cars’라는 객실을 운영, 이 곳에서는 소음을 억제하고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배려해 독서 또는 혼자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