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김순례 의원 LA 특별 초청 시국강연회

미주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 주최, 제58주년 5.16 기념행사의 밤

[LA=시니어타임즈US] 5.16 혁명 기념일을 맞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김순례 의원이 LA를 방문한다.

미주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가 주관하는 제58주년 5.16 기념행사의 밤이 오는 16일(목) 오후 6시 LA 한인타운 용수산 식당에서 김순례 의원을 특별강사로 초청한 가운데 ‘박정희 시대의 경제 발전과 문재인식 정치에 대한 평가’란 주제로 열린다.

행사를 주최하는 이재권 회장은 “지금의 대한민국은 문재인 정권의 오만과 불손 그리고 거짓과 술수로 가득찬 좌파독재 정치로 인해 안보불안, 경제파탄, 민생파탄, 국민상호 불신과 적대현상으로 인해 심각한 누란의 위기에 처해 있다. 이러한 때에 우리가 더욱 그리워지는 것은 박정희 대통령이 이룩한 철저한 자유민주 사회의 기반 확충과 경제발전, 그리고 원조를 받는 나라에서 원조를 베푸는 나라로 국위를 세계만방에 선양한 그분의 위대한 애국정신과 투철한 통치력이다. 극심한 혼란 속에 있는 자유민주 대한민국의 안보 상황과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한미관계의 현상을 진단하고 처방하기 위해 김순례 의원을 모시고 5.16 기념행사를 갖게 되었다”며 많은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행사 참가는 준비 관계로 예약이 필수이며, 참가비는 식대 30달러이다. 문의는 (213)725-3844 또는 (323)578-2698 로 하면 된다.

한편 미주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는 오는 6월 7일(금) 오전 11시 30분 같은 장소에서 한국의 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 좌승희 이사장을 초청해 시국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세션 내 연관 기사 보기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편집국

시니어 타임즈 US는 미주 한인 최초 온라인 시니어 전문 매거진입니다.